꿈나무


기관소개
인사말
박미자원장
꿈나무원장
박미자
엄마가 된다는 것은 그 자체로도 숭고하고 가슴 벅찬 경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산과 양육을 감당해야 하는 엄마에게는 기쁨과 감동 못지않게 고민과 갈등도 많았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난관을 극복하고 훌륭한 엄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꿈나무 가족들의 모습을 보면서 대견함을 느낍니다.

각각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이들, 다름에서 오는 힘든 사연을 가지고 나 혼자만의 희망이 아닌 스스로 함께하는 공동체에서 서로 아픈 마음들을 다독여주고 위로해 주다 보면 그들의 희망이 그리고 사랑이 더욱 커지고 견고해지리라 믿습니다.

그렇게 엄마들의 제2의 삶이 시작되는 꿈나무에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아기의 키가 자라듯 엄마들의 지혜가 자라기를 바라며 큰 꿈을 품고 희망을 찾아가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꿈나무 가족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들을 지지하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아름다운 사회가 도래하기를 기도하고 희망해봅니다.
 

주소 : (08269) 서울시 구로구 고척로6길 33 로하스빌 B동 201호   
전화 : 070-8955-0804 | 팩스 : 02-948-0804 | 이메일 : kkumnamu_mom@naver.com
Copyright © 2021 꿈나무.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국세청